OPNC_Postcard_Front
작성자 Sung
분류 ,
등록일 October 10, 2014
마감일 설정 된 마감일이 없습니다.
지역 Los Angeles
내용

안녕하세요, 

저의 이름은 Sung Park으로 현재 OPNC (Olympic Park Neighborhood Council)이라는 LA 시 정부 산하 단체에서 East Area Representative로 활동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참고로 저희 OPNC (http://empowerla.org/opnc/) 단체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이야기 하지면 LA시에서 LA 시의회 만으론 전지역 사회 문제를 해결하기 힘들다 판단되어 지역 주민의 직접 정치 참여를 위해 만들어진 일종의 지역 의회의 성격을 띤 단체 입니다.  그중에 OPNC는 Olympic Park는 상당수의 한인 분들이 살고 계신 북으로는 Olympic Blvd에서 남으로는 Pico Blvd. 서로는 La Brea에서 동으로는 Normandi까지의 area를 커버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저희 OPNC에서 하는 활동 중에 지역 주민들을 위해 행사를 주최 하는 일도 있는데 오는 11월 8일날 Midtown Shopping Center (4649 Venice Blvd, Los Angeles, CA, 90019)에서 오전 11시 부터 오후 3시 사이에 다른 지역 봉사 단체와 함께 무료 Health Fair Event를 하려고 합니다.  무료 건강 검진과 함께 다양한 음식과 Zumba나 Yoga free training class등 다채로운 program을 기획 중이니 그날 시간이 되시는 분들이 계시면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또한 이벤트 참여를 원하시는 업체 (특히 지역이나 건강 관련)나 한인 단체가 계시면 이번주 내내 계속 신청을 받고 있으니 관심히 있으시면 영문으론 Amy Mucken ([email protected])이나 [email protected]으로 한글로는 Sung Park ([email protected])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행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원 하시면 www.accCulture.com에 가셔서 보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현재 저희 Olympic Park 지역에는 다수의 한인 분들이 사는데도 불구하고 한인 분들의 참여가 매우 저조합니다.  제가 OPNC에서 활동 하는 6달 동안 지역 경찰소에서 파견 나온 한인 경찰관님 외에 한인 분들은 한분도 뵈지 못 했습니다.  심지어 시에서 지역 사회 활성화를 위해 매년 4만불 이상의 예산이 나오는데도 불구하고 아직까진 한번도 한인단체가 grant를 요청하는 걸 본 적이 없습니다.  지역 한인으로서 한인들 의견의 많이 반영되어야 하는데도 불구하고 기회를 쓰레기통에 버리는거 같아서 많이 아쉽습니다.  지금 사시거나 장사를 하시는 곳이 Olympic Park이시고 시나 경찰 아니면 지역 심지어 옆집 강아지 한테 불만이나 의견이 있으시면 OPNC 회의때 참석해 주세요.  또한 저희가 하는 행사에도 관심을 가져 주세요.  참여함으로서 여러분들 주변 환경이 좋아질지… 정말 놀라실 겁니다.  

참고로 저희 OPNC meeting은 매달 첫째주 월요일 오후 7시에 Crenshaw Blvd와 Country Club에 있는 Legal Aid Foundation of LA에서 만나니 참여를 원하시면 나오시길 바랍니다.    그럼 많은 성원 부탁 드립니다. 

Sung Park 

[email protected]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