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라서 – 신용재 (포맨)(그대라서)



특급 보컬리스트들의 만남!
신용재 X 루나
‘그대라서’

45번째 SM STATION, 특급 보컬리스트들의 만남! 신용재X루나의 듀엣곡 ‘그대라서’가 공개된다.

듀엣곡 ‘그대라서’는 왈츠 풍의 감성적인 발라드 곡으로, 눈 내리는 하늘 아래 함께 하는 연인이 서로 사랑을 표현하는 달콤한 가사가 인상적이며, 신용재의 따뜻한 음색과 루나의 부드러운 보이스가 어우러져 추운 겨울에 마음을 더욱 포근하게 만들어줄 러브송이다.

특히, 이번 ‘STATION’은 포맨 활동은 물론, 솔로 가수로서도 다양한 음악을 선사해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고 있는 신용재와 가수, 뮤지컬 배우, MC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루나가 만나 처음 듀엣 호흡을 맞춘 만큼, 두 보컬리스트가 선사할 환상적인 하모니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고조 되고 있다.

매주 금요일 0시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STATION’.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대 브랜드로서의 콜라보레이션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사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Executive Producer: S.M.ENTERTAINMENT Co., Ltd.
Producer: SOO-MAN LEE

Directed by 연규성
Background Vocals by 이아린
Bass Performed by 허건회
Guitar Performed by 김병규
Piano Performed by 정성은
Drum Performed by 연규성
Recorded by 정의석 @ S.M. Blue Cup Studio / 정은경 (Assistant 우민정) @ In Grid Studio
Digital Editing by 이지홍 @ S.M. Blue Ocean Studio
Mixed by 고승욱 (Assistant 선영) @ BONO Studio
Mastered by 권남우 @ JFS Mastering


[open popup player]